메이커스 구매후기 Review - HYGGEE 휘게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휘게'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적립금 5,000원 즉시 증정 >
KEEP HYGGEE FOR US & EART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메이커스 구매후기
작성자 hy**** (ip:)
  • 평점 5점  
  • 작성일 17.09.08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378
사실 호기심에 구매했어요. 수소비누를 처음 접하고 고민에 고민 끝에 좋을거라 믿고 구매했네요.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오늘로 사용 5일째예요. 피부가 예민하고 트러블도 잘나는 편이라 화장품 바꾸기도 쉽지 않아 큰 맘 먹고 사용했어요. 첫날 사용하고 뽀드득한 느낌이 신선했는데 전 좀 피부 당김이 느껴졌어요. 겉 건성 속 지성 타입이라 겨울에 보습이 필요하거든요. 유분기가 많아 화장도 금방 지워지는데 이 비누 사용 이후로 수정화장은 하지 않고 있어요. 유분도 적정하게 생기고 건조함도 없어요. 트러블도 진정되고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있어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대만족이네요. 2개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샘플로 받은 에센스도 좋아서 구매할 생각이예요. 비누도 재구매하고 싶고. 엄마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좋다고 하세요. 요즘 엄마도 저도 폼클렌징을 안쓰고 있네요ㅎㅎ 화장했을 때에만 폼클렌징과 같이 쓰고 있어요. 엄마는 마스크팩도 무척 좋다고 하시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HYGGEE 휘게 17.09.11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올인원으로 시작하는 휘게라이프, 편안한 스킨케어 휘게입니다.
    휘게 올인원 수소 비누를 사용하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트러블이 잘 나고 유분이 많은 편이면서 건조한 속건조 지성피부이신 것 같네요.
    이런 피부는 유분관리와 속보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유분은 적으면서 속보습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세안 후 약간의 건조함을 느끼시는 이유는 속건조 + 피부장벽 약화가 원인이신 것 같아요.
    다른 비누에 비해 사용 후 건조함이 적은 제품이긴 만약 피부장벽이 무너진 상태라면 약간 건조함을 느끼실 수도 있답니다.
    그럴땐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하시면 좀 더 건조함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시답니다.(휘게 올인원 클렌징 폼은 pH5.5 약산성 클렌저입니다.)

    어머님과 고객님 두분 다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두분 다 언제나 맑은 피부 유지할 수 있도록 휘게도 언제나 좋은 제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리뷰에 대한 적립금 1,000포인트를 드렸으니 다음 구매 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휘겔리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2290 휘게 올인원 수소 비누 수년간 휘게올인원수소비누 사용자 입니다.입니다 최고 입니다 HIT 휘게**** 21.01.05 233
22288 휘게 올인원 수소 비누 여러 통로로 휘게 올인원 수소비누 구매 사용자 입니다.입니다 수년간 사용하면서 이것 HIT 휘게**** 21.01.05 163
21742 휘게 올인원 수소 비누 인스타로 우연히 처음 접하게 되었고 한번 사용해본 후부터는 항상 올인원 수소 비누 HIT파일첨부 휘게**** 20.10.25 132
21497 휘게 올인원 수소 비누 수소비누는 첫 구매예요. 이런 바 제형은 금방 무르고 보관하기가 별로라 안 쓰는데 휘 HIT파일첨부 휘게**** 20.07.15 107
20048 휘게 올인원 수소 비누 비누는 수소비누가 짱이죠.^^ HIT 휘게**** 20.11.04 21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