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기타 문의]

    주문 취소하면 쿠폰, 적립금은 다시 지급되나요?

    . 다시 지급됩니다.


    지급되지 않는 경우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기타 문의]

    적립금,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서 작성 후 결제단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적립금과 쿠폰은 함께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 [기타 문의]

    적립금을 다른 회원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적립금 또는 쿠폰은 해당 고객의 아이디로 부여된 것이기 때문에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 [기타 문의]

    적립금은 언제 소멸되나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다만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 내에 사용해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1원부터 사용 가능하며, 실 결제 금액의 50%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적립금, 쿠폰이 지급되지 않아요.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기타 문의]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알고 싶어요.

    소식>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개인정보 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로그인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기타 문의]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 수정에서 제일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회원가입을 하면 무엇이 좋나요?

    로그인 화면 하단에 회원가입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 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 항목을 기입하시면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 하는 각종 정보들을 매번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며 상품 구매 시 적립금, 게시판, 출석체크 등의 활동으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교환/환불 문의]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니 사진 촬영을 부탁드리며,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문의]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

    1:1게시판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 혹은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보상 대상: 휘게 화장품을 구매하여 사용한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보상 내용: 구매한 상품에 대한 취소 처리 및 수거와 환불

    보상 접수 기간: 상품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 제품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 있는 경우

    보상 접수 서류: 진료 확인서 또는 의사 소견서, 증상이 나타난 사진, 주문자 명의 통장사본

  • [교환/환불 문의]

    교환, 환불(반품) 시 택배비 안내

    단순 변심 혹은 구매 실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택배비가 부과되며 상품 불량, 파손, 오배송의 경우엔 휘게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교환: 왕복 배송비 5,000

    반품: 편도 배송비 2,500(,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

    반품 주소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4-24 2층 주식회사 호코스

HYGGEE 고객센터

070 5096 1090

업무시간 : 09:30~18:30
점심시간 : 12:30~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휴무

[TIP]

· FAQ 게시판을 참고하신 후 고객센터 문의 시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1:1 질문 게시판보다 유선 문의 혹은 카카오톡 @휘게 문의 시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