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1문의

Q&A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이**** (ip:)
  • 작성일 2017-07-28 07:0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화장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던차에 휘게를 알게 된 김에 올인원으로 한 번 가보려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늘 기초로 빌랐던 것이 토너부터 크림까지 4개인데요. 정말 올인원 에센스 하나만 발라도 되는건지 불안해요. 다른거는 제쳐두고 아이크림도 안발라도 괜찮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휘게 HYGGEE 2017-07-28 10:04: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올인원으로 시작하는 휘게라이프, 편안한 스킨케어 휘게입니다 :)

    올인원 스킨케어를 처음 접하실 때, 많은 고객님들이 고객님과 같은 걱정을 하신답니다.
    기존에 많은 단계를 발라도 피부 고민이 많았는데, 오히려 화장품을 줄이면 더 나빠지지 않을까 하구요.
    하지만 피부 고민은 화장품을 적게 발라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불필요한 화장품까지 발라 피부 피로를 가중시켜 발생한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피부 피로로 인해 피부 트러블, 고민 등을 발생하는 것이지요.

    우리 피부는 외부 물질을 흡수하는 장벽기관이 아니라 외부 물질이 우리 몸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주는 방어기관입니다.
    따라서 많은 양의 화장품을 흡수하기란, 피부에게 참 어려운 일이예요.
    그래서 휘게에서는 꼭 필요한 성분과 기능을 하나로도 충분하도록 올인원 스킨케어를 런칭했답니다.

    하지만, 여러 단계에 익숙해져 있다면 심리적으로도 올인원이 부족하다고 생각 할 수 있으며,
    피부 자체의 자생력이 떨어져 올인원으로는 약간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에 휘게에서는 만약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사용하시던 고객님이라면 처음에는 휘게 올인원 제품으로 단계를 줄여보고
    피부 자생력을 길러 완벽한 올인원으로 넘어가시기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치, 다이어트 초반에는 식사량을 조금씩 줄여나가는 것 처럼요.

    따라서, 고객님께서 4단계의 스킨케어에 익숙하셨다면, 피부 타입에 맞춰 휘게 올인원 스킨케어 2종 정도로 먼저 줄인 후
    자생력이 길러지셨을 때, 피부 맞춤형 올인원을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지 권해봅니다.

    지성, 복합성 피부이시라면, 미스트+에센스 조합으로 시작하셨다가 미스트(극지성), 에센스(복합성)로
    건성 피부이시라면, 미스트+크림 혹은 에센스 +크림 조합으로 시작하셨다가 크림(건성)으로 단계를 줄여보는 것이죠.

    아이크림의 경우 사실 주름개선, 미백을 위해 발라주시는 고객님이 많으신데,
    휘게 올인원 미스트, 에센스, 크림은 모두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것도 이해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즐거운 금요일, 오늘도 휘겔리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