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후회없는 화장품 다이어트! Written by 김****

2018-04-15


1. 피부 타입: 민감성, 홍조, 건성, 유수분 불균형

2. 다이어트 전 사용 제품 개수: 4-5개(토너, 에센스, 로션 또는 크림,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연고)

3. 다이어트 후 사용 제품 개수: 1개(오로지 휘게 올인원에센스 딱 1개!)

4. 화장품 다이어트 후 겪은 피부 변화를 자유롭게 이야기해주세요
휘게를 처음 만난 것은 메이커스를 통해 구입했던 휘게 수소비누 덕분이었습니다. 당시 일년 가까이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던 원인을 알 수 없는 피부염으로 고생하던 중이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부터 세안제까지 모두 때아닌 유목민이 되면서 피부에 자극만 계속 주고 있었던 중에 휘게 수소비누가 생각지 않게 자극이 적고 사용감이 좋아 휘게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도착했던 올인원 에센스 샘플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에 반해 본제품을 주문하고자 홈페이지 방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화장품 다이어트를 표방하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홈페이지와 제품 패키징에 호감이 갔던 것도 사실입니다. 겁도 없이 덜컥 세트로 주문해서 제게 가장 잘 맞는 한가지에 집중해보자 싶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주문한 제품들을 하나하나 사용해보고 지금은 가장 잘 맞았던 올인원 에센스 하나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년 늦여름에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으니 한여름을 제외하고는 모든 계절 골고루 사용해봤다고 할 수 있는데, 신기한 것은 제품 하나로 양만 조절해가며 유수분 밸런스를 충분히 조절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호전되고 있는 피부상태를 보니 그동안 이것저것 화장품을 갈아타며 피부에 자극만 줬던 시간이 후회됩니다.(사실 휘게 사용 전 상태는 훨씬 더 안 좋았었는데 그 때 사진은 없네요.)

휘게가 아니었다면 시작하지 못했을 화장품 다이어트,
이제는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권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를 많이 바른다고 피부에 유익한 것은 아니라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피부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제 피부가 증명해주는 덕분에 주변 사람들 반응도 호의적입니다. 휘게의 화장품 다이어트,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




* 사진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우수 후기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Edit A Comment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 A Comment이름 : 비밀번호 : Admin Comments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