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경로의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혹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단계.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구매를 누릅니다.
2단계.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3단계. 주문서 작성
4단계. 결제방법 선택 및 쿠폰, 적립금 선택
5단계. 결제
6단계. 주문 성공 화면(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결제시도 및 결제 실패는 결제가 실패된 주문으로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초기화하거나 인터넷 창의 ‘메뉴>설정’에서 호환성보기를 체크하시고 다시 시도하시면 대부분 해결됩니다.
이 외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주문 서비스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비회원으로 간단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내역을 클릭하셔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 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송장이 출력되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 처리로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 시 금액과 주문 시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시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고,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입금 시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입금 확인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일치하지 않는 것이 있을 경우엔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고 입금전으로 지속됩니다.
입금 후 30~40분 경과 이후에 입금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구매하실 제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구매를 누르시면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라는 창이 뜹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결제 시 안내된 주문번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 09:30~18:30
점심시간 : 12:30~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휴무
· FAQ 게시판을 참고하신 후 고객센터 문의 시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1:1 질문 게시판보다 유선 문의 혹은 카카오톡 @휘게 문의 시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