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교환/환불 문의]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니 사진 촬영을 부탁드리며,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문의]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

    1:1게시판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휘게) 혹은

    휘게 고객센터(070-5096-109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보상 대상: 휘게 화장품을 구매하여 사용한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보상 내용: 구매한 상품에 대한 취소 처리 및 수거와 환불

    보상 접수 기간: 상품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 제품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 있는 경우

    보상 접수 서류: 진료 확인서 또는 의사 소견서, 증상이 나타난 사진, 주문자 명의 통장사본

  • [교환/환불 문의]

    교환, 환불(반품) 시 택배비 안내

    단순 변심 혹은 구매 실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택배비가 부과되며 상품 불량, 파손, 오배송의 경우엔 휘게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교환: 왕복 배송비 5,000

    반품: 편도 배송비 2,500(,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

    반품 주소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4-24 2층 주식회사 호코스

  • [교환/환불 문의]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구매한 날로부터 20일이 경과한 경우

    제품이 거의 소진된 경우

    용기가 훼손되었거나 사용 흔적으로 인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휘게 정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교환/환불 문의]

    교환이 가능한 경우

    단순 변심, 구매 실수로 인한 교환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제품이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가능하며

    구성품 및 상품을 분실 혹은 파손, 오염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HYGGEE 고객센터

070 5096 1090

업무시간 : 09:30~18:30
점심시간 : 12:30~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휴무

[TIP]

· FAQ 게시판을 참고하신 후 고객센터 문의 시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1:1 질문 게시판보다 유선 문의 혹은 카카오톡 @휘게 문의 시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